경기도민의 새로운 귀와 눈이 되어 줄 ‘경인북도일보’의 창간을 1천1백만 도민과 더불어  축하드립니다.
약동하는 대한민국의 심장,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미래-일류 선진 통일국가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인북도일보’가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신속·정확한 정보의 제공과 제언을 통해 경기도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지역 사회의 여론을 선도하는 언론은 시대상황을 읽는 통찰력과 더불어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의 심장이자 경쟁력인 경기도는 각종 중첩 규제에 옥죄여 있습니다.
경기도에 가해지고 있는 구시대의 망령인 규제를 철폐하여 경쟁력을 되찾아 대한민국을 일류 선진 통일국가로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지금 우리 사회는 신뢰의 상실과 가치, 이념의 혼돈에 빠져 있습니다.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은 불신과 대립을 더욱 조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갈등과 분열의 상처를 치유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경제를 살리고, 일자리를 만들고 선진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세계  1등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시다. 우리 경기도에는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는 충분한 자원과 인력이 있습니다.
경인북도일보가 ‘세계 1등 경기도’를 만들어 가는 협력자로, 발전적 비판자로서 도민의 의지를 한데 모으는 역할에 매진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인북도일보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21세기 언론을 선도하는 지역의 대표 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