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 People 기획기사
오감만족 뮤직페스티벌 '윌페(WILFE)' 개최국내 최대규모 신개념 뮤직페스티벌 ‘WILFE’ 9월 송도서 개최 예정
   

[경인종합일보 박형남- 김종진 기자] 새로운 페스티벌 문화의 장을 열 ‘WILFE(윌페, We are In Love Festival)’가 오는 9월 세계적인 페스티벌컨텐츠를 등에 업고 인천 송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간) 인천 송도 23호 근린공원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WILFE 2014’는 행사장과 무대 시설 등 규모가 지금껏 국내에서 치루어졌던 규모를 넘어서는 최대 수준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개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개최예정인 신개념 뮤직페스티벌은 스페인 이비자섬을 대표하는 클럽이자 세계 TOP3 클럽 중 하나인 파차(Pacha)의 화려한 공연과 페스티벌도 포함되어 있다.

파차 클럽은 80년대 초 영국의 DJ들이 하우스 뮤직과 테크노 음악을 연주한 것을 시작으로 세계 클럽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클럽문화의 대명사로 불려왔다.

이번에 한국에서 선보이게 되는 무대에서는 매년 전 세계인들을 매료시켜왔던 네덜란드의 페스티벌 팀이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WILFE는 한 마디로 설명하기에는 다양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독창적인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 안에 서로 다른 몇 개의 페스티벌이 함께 어우러져 있다는 점에서 종래의 한 가지 테마로 진행되어 오던 여타 뮤직페스티벌과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음악 장르 면에서도 하우스, 트랜스, 일렉트로닉 음악을 여러 개의 무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독특하다.

“WILFE는 관객이 다양한 컨텐츠에 참여하고, 즐기고, 누리는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단순히 공연이나 음악만을 즐기는 식의 단일품목 페스티벌에 대해 이제는 식상함을 느끼는 국내 페스티벌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il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남- 김종진 기자  /jonghapnews.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