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발하는 ‘경인북도일보’ 창간을 1천백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참언론의 첫발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기울이신 홍남용 사장님을 비롯한 ‘경인북도일보’ 가족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독자들의 눈과 귀와 입이 되어 도민들에게 공론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고, 21C 정보화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최고의 언론으로 도약해야 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경인북도일보’가 지역 언론으로서 정치·경제·사회 등 지역발전과 지방화시대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주민 여론을 수렴하고 정의롭고 아름다운 세상을 제시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제7대의회 후반기 의정목표인 ‘믿음과 희망을 주는 의회’를 실천하고 주위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서로 돕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도의원들은 새로운 정책발굴에 관심을 갖고 활동한 결과 지난 7월에 제정 공포된 ‘경기도 헌혈 장려 조례’는 그동안 불안했던 혈액을 안정적으로 수급하여 도민의 생명과 건강을 확실하게 보호하는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고, 노인일자리 창출 지원 조례를 제정하는 등 도민·노인복지향상에도 매진 할 것입니다.
또한 도와 도의회는 지속적인 정책간담회를 통해 소통을 강화해 도정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런 도의회의 앞으로 ‘경인북도일보’가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매체로 발전하길 바라면서, 도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경인북도일보’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