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i는 DSP media와 공동으로 국내 인기 그룹 SS501의 스페셜 사진집인 ‘PHOTO501’을 발매한다.

 ‘PHOTO501’이란 SS501 멤버들이 각자의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직접 찍은 사진을 사진집으로 만들어서 활동 영상 DVD와 함께 발매하는 것으로, 5명의 멤버가 100장씩 총 500장의 사진과 나머지 한 장은 팬들의 사진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사진집 제작 프로젝트이다.

SS501멤버들은 ‘PHOTO501’프로젝트를 위하여 지난 4월부터 6개월에 걸쳐 한국과 일본의 활동을 오가며 각각의 활동 모습뿐만 아니라 개인 소지품은 물론 일상 생활 및 샤워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멤버들 각자의 비밀스럽고도 개성이 나타나는 사진들로 구성하였다.

특히, SS501 리더인 김현중의 경우 ‘우리 결혼 했어요’에 소개된 편의점 사진 및 제주도 사진 등 방송에서 촬영한 사진의 원본들을 실제로 수록하고 있어서 보는 즐거움을 한층 더하게 된다. SS501멤버들은 직접 촬영은 물론이고 사진 선별 및 코멘트뿐만 아니라 사진의 디자인까지 수정하는 등 본인들의 프로젝트에 상당한 애착을 보이며 열정적으로 임해, 주위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오는 11월 15일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개최될 SS501 팬미팅 ‘SS501 Showcase with Triple S’ 에서 사진 내용을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며, 미공개 사진들도 행사장에 전시된다.

SS501이 최초로 시도한 특별한 사진집 프로젝트에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태국, 대만 등에서 상당한 관심을 갖고 예약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11월 말 아시아 지역에서 공식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