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인적자원 개발을 선도하는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여성 유망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소호창업지원실과 창업부스실이다. 소호창업지원실은 2개업체(업체당 면적 23㎡)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해당 사업분야의 소호창업을 원하는 경기북부지역내 여성예비창업자 ▲경기북부지역에 주소를 두고 해당 사업분야의 사업자 등록 2년 이내인 여성기업인 ▲대표자 포함 직원수 5명이내 소규모 업체이다.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교육생 및 수료생은 선발시 우대(가산점 10점)한다. 
사업분야는 IT, CT 업종 ▲전자상거래, 모바일, 콘텐츠, 솔루션, 온라인교육 등이다. 입주기간은 1년으로 심사를 통해 2회 연장이 가능하다. 입주자는 관리보증금(500,000원), 월관리비(70,000원/월)를 부담해야 한다. 입주자는 입주 후 30일 이내 사업자등록(등록증 사본 제출)을 제출해야 한다.
창업부스실은 1개업체 (면적 4.95㎡)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센터 교육생 또는 수료자 중 5인이하로 구성된 예비창업자 ▲센터 교육생 또는 수료자 중 5인이하로 구성된 2년 이내 창업자 이다.
사업분야는 ▲소규모 점포에서 제작·판매가 가능한 여성능력개발 업종 ▲비즈악세사리, 선물포장, 네일아트, 피부관리 용품, 공예품 등이다. 단, 변질의 우려가 있는 제품(제과, 제빵, 조리식품 등)은 불가하다.
입주기간은 1년이며 2회에 한해 연장 가능하다. 입주자는 관리보증금 (200천원), 월관리비 (10천원/월)를 부담해야 하며 입주후 30일 이내 사업자등록(등록증 사본 제출)을 제출해야 한다.
16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 다운로드받거나 직접 방문접수(대리 접수가능) 하면 된다. 문의 031-8008-8071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