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지역의 종합적인 소식을 전하는 지역의 대표언론으로서 시민들에게 폭넓은 지역정보를 제공하고, 정론직필을 지향하며 참 언론의 바른길을 창간이념으로 하는 경인북도일보의 창간을 10여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방자치시대에는 지역의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동두천시는 발전 종합계획 수립해 국제자유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재래시장 시설 및 경영 현대화 추진, 기업 경쟁력 강화 시책 추진과 함께 지역 특화사업을 통한 농업 경쟁력 제고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도로망 확충 및 원활한 교통체계 구축, 관광·레저·휴양 도시로의 메리트 향상과 복지향상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지역주민의 일상생활과 밀착된 객관적이고 피부에 와 닿는 보도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민의 의사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경인북도일보는 지역사회에 대한 영향력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진실되고 공정한 보도로 지역여론을 올바르게 선도하고 적절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경인북부일보가 경기북부지역 주민들에게 대한 사랑을 마음속 깊이 담아 언론 홍수시대를 맞아 비젼을 제시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