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스포츠산업 분야 창업 아이디어 발굴위한 창조오디션 열려


- 제2회 스포츠산업 창조오디션 참가자 모집 공고

- 17일부터 6월 2일까지 온오프믹스((http://www.onoffmix.com)를 통해 모집

- 스포츠산업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전국의 누구나 참가 가능


경기도와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재단은 스포츠산업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과 창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제2회 스포츠산업 창조오디션’을 열기로 하고 17일부터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스포츠산업분야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6월 2일까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도는 참가 신청자 가운데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아이디어의 독창성, 혁신성 등을 평가, 15개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들은 도가 마련한 스포츠산업 창업캠프에 참가해 전문가 컨설팅과 창업교육 등을 받게 되며,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 10개 팀을 선정하게 된다.

본선은 7월 20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투자자 및 일반인으로 구성된 200명의 청중평가단과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게 된다.

본선 결과 상위 5개 팀에게는 1등 1천만 원 등 총 2천 10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본선 진출 10개 팀은 국·내외 박람회 참가지원, 바이어 초청 행사 등 사업과 연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수원월드컵관리재단 홈페이지(www.suwonworldcup.gg.go.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 체육과(031-8008-4710), 경기도수원월드컵관리재단 스포츠마케팅팀(031-259-206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는 지난해 7월 제1회 스포츠산업 창조오디션을 열고 본선에 진출한 10개 팀 가운데 창업공간을 원한 6개 팀을 대상으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 창업공간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