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투시도
▲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전체 조감도

동탄1신도시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 일원…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 갖춘 랜드마크 입지 위치
㈜모두투어 네트워크 자회사 ㈜모두스테이의 호텔 운영으로 안정성 및 높은 신뢰도 뽐내
지하 5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36,656㎡ 규모, 호텔 440실 및 레지던스 254실 규모

[경인종합일보] 부동산개발회사 우리나라주식회사는 오는 28일(금)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4번지에 들어서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동탄1신도시를 대표하는 호텔을 추구하는 만큼 그에 걸맞은 규모 및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호텔은 연면적 약 36,656㎡ 규모에 지하 5층~지상 20층 높이, 고품격 서비스를 갖춘 호텔 440실과 254실의 레지던스 등 총 694실로 구성된다.

호텔 내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릭터룸을 비롯해 물놀이 테마시설, 옥외 바비큐 파티장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호텔 이용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호텔 내부는 최고 수준의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자주식 지하주차장, 4면 개방구조 설계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차별화된 외관과 동탄신도시 최초 대규모 피트니스, 고급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로 인근 지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랜드마크 호텔다운 위상을 뽐낼 전망이다.

이 뿐만 아니라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주체인 부동산개발회사 우리나라주식회사는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국내 여행 전문기업인 ㈜모두투어 네트워크의 자회사인 ㈜모두스테이에게 호텔 운영을 맡길 예정이다. ㈜모두스테이는 오랫동안 축적해온 노하우를 활용해 안정적이고 전문적으로 호텔을 하며 투명한 위탁운영을 이루겠다는 각오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이 위치한 동탄신도시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수요가 풍부하다는 점도 호텔 전망을 밝게 하는 요소다.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의 경우 휴가철과 달리 비수기에는 수익률이 낮을 수 밖에 없는 구조이지만, 비즈니스 수요를 거느린 호텔의 경우 기업체 임직원들의 출장 수요는 물론 장기간 체류하는 해외 바이어 투숙객들로 인해 연간 객실가동률 측면에서 훨씬 유리하기 때문이다.

호텔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종합기술원, 삼성SDI중앙연구소, 삼성디지털시티 등이 위치하고 있는 데다 향후 시스템 반도체 생산라인 증설이 예고되면서 삼성 관련 외국기업 등의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화성, 동탄, 용인, 오산 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까지 더해지면서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 특수를 누릴 전망이다.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를 중심으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조성된다는 점 역시 호텔에겐 호재로 작용한다. SRT동탄역 및 경부고속도로(기흥IC, 동탄IC)가 차량 1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GTX(예정), 인덕원선(예정) 등도 단계별 사업을 진행 중인 만큼 서울 및 수도권을 아우르는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동탄1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풍부한 인프라를 편히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진다.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 일원으로 조성되는 현대백화점쇼핑몰과 바로 연결되는 것을 비롯해 쇼핑몰 내 디보빌리지, 홈플러스, CGV, 대규모 컨벤션, 센트럴파크 등과 접근성이 좋다.

개발 사업 주체인 우리나라주식회사 심인흥(沈寅興) 회장은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는 동탄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한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의 첫 걸음으로, 향후 경기도 남부권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할 동탄신도시의 랜드마크 호텔다운 구성을 갖출 것”이라며 “지역 내 높은 희소성은 물론 고른 수요를 거느릴 수 있는 입지 및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의 성공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분양가는 평균 1억7500만원 수준으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투자자들에게 임대수익 8%를 첫 1년동안 확정수익으로 지급하며, 연간 10일간 무료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8일(금) 오픈 예정이다.

문의: 031-539-0700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