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인종합일보 박형남 기자]
입학 설명회 통해 신입 ∙ 편입 지원 학생 개인별 맞춤 입학 전략 상담 제공

23일, 서울 –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총장 스티븐 리)가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신입생 모집을 위한 ‘2017학년도 가을학기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 설명회는 신입 ∙ 편입 지원 학생들에게 2017학년도 가을학기 입학전형 정보와 지원 방법 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입학 설명회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장 리차드 플로이드(Richard Floyd)의 인사말과 학과 소개로 시작된다.

그리고 제이슨 모리스(Jason Morris) 국제학과 교수 등과 재학생들이 참석해 실질적인 대학 생활정보를 예비 지원자들과 학부모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지원자와 학부모들은 입학처 직원들과의 개별 상담을 통해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 지원하기 전 궁금했던 사항들을 직접 문의할 수 있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별 입학 전략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는 경영학과, 재무금융학과, 회계학과, 경제학과,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등 총 6개의 학과가 개설돼 운영 중이다.

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이 소속된 비즈니스 스쿨은 전 세계 비즈니스 프로그램들 중 5%만이 획득하고 있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다,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하고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경제학 및 국제학과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가을학기에 신설될 ‘분쟁분석 및 해결학’은 유엔, 미국 국무부, 미국국제개발협력처를 도와 분쟁 해결 컨설팅을 진행했던 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스티븐 리 총장은,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본교의 우수한 커리큘럼인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를 신설했다.

이번 학과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국제비정부기구(NGO), 외교, 행정, 정치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요구하는 글로벌 사회의 갈등 해결 능력과 경쟁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본 학과의 첫 개설을 앞두고 열리는 입시설명회인 만큼 많은 예비 지원자들과 학부모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2017학년도 가을학기 신, 편입생 모집 마감은 7월 31일이다.

원서접수는 대학홈페이지(http://admissions.gmu.edu/ApplyNow)에서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식 영어 능력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