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26일부터 3일간 서울 강남구 올림푸스 리얼픽스 스튜디오에서 초·중급 DSLR 카메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제13기 모두의 DSLR 사진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사진=올림푸스한국 제공)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26일부터 3일간 서울 강남구 올림푸스 리얼픽스 스튜디오에서 초·중급 DSLR 카메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제13기 모두의 DSLR 사진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DSLR 사진 강좌는 올림푸스한국에서 지난해부터 사진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진행해 온 프로그램이다. 매달 2회(회당 3일)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강좌에서는 DSLR 카메라의 기본 조작법과 응용 촬영기법, 스튜디오 모델 촬영 실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권명석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상무는 “DSLR카메라를 구입하고도 조작법을 잘 몰라 콤팩트 디카처럼 사용했던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촬영기술과 경험을 제공하는 강좌”라며 “올림푸스한국은 디지털 카메라문화의 저변확대와 발전에 이바지할 만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강좌는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http://www.olympus.co.kr)를 통해 DSLR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