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북도일보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을 지향’하며 ‘참 언론의 바른 길’을 나아가게 될 경인북도일보는 벌써부터 경기북부지역 예비 애독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기북부 지역은 분단 조국의 현실에서 발전에 여러 가지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이제 평화통일시대를 앞두고 한반도의 중추적인 위치에 걸맞는 매우 중요한 역할과 기능을 할 것입니다.
이 같은 관점에서 더욱 주목받는 경인북도일보는 또한 곧 개국할 자매 방송 인터넷 뉴스채널 GIB-TV와 공동으로 새로운 언론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가 큽니다.
‘꿈이 있는 고양, 꿈을 이루는 고양’이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하루가 다르게 변모하는 세계 10대 도시 고양시는 에너지 넘치는 국제도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동북아 최고의 전시컨벤션 센터로 발돋음하는 킨텍스, 세계적 수준의 문화예술 인프라 고양아람누리, 고양어눌림누리, 한국 영상산업의 지평을 새로 열게 될 브로맥스 프로젝트, 동국대 의생명과학캠퍼스 유치 등 고양시는 이제 국제비즈니스 중심도시, 최첨단 방송영상산업도시, 한류문화의 거점도시, 국제수준의 자연환경도시, 최신시설의 메디클러스터(의생명과학단지) 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우리 고양시의 ‘내일’을 지켜보게 될 경인북도일보가 앞으로 독자들의 사랑 속에 나날이 발전하여 한국 언론의 기수로 우뚝 서기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