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인기 가전·IT 제품 할인판매

삼성전자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Korea Sale Festa)’를 맞아 인기 가전·IT 제품 할인과 경품 추첨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청소기·오븐·전기레인지 등 가전 제품과 PC·휴대폰 등 IT 기기까지 총 13개 품목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UHD TV,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노트북 9 Always 일부 모델 등이며 고객들은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품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1가구당 61만 6천원 상당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1년에 단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행사 시작 11일만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M9000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4%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바 있다.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