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윤정용 기자] 지난달 29일 능혜사(전곡읍 소재) 법조스님은 우리 군의 소외된 불우이웃과 독거노인가정에 사랑을 전하기로 뜻을 모아 후원물품 백미130포(10kg,20kg) 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밖에도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복실)회원들이 성금 1백만원, 경기도시공사 의정부지사에서 양말160족, 화장품 40셋트, 28사단 전차대대에서는 4만원 상당의 식품키트 50박스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군에 기탁했다.

능혜사 법조 스님은 “불자들께서 부처님의 자비로움이 온누리에 퍼지기를 기대하며 정성스런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히 능혜사 법조스님은 30여년 가까이 관내의 소외된 이웃과 시설에 대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왔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을 군에 전달하고 있다.

연천군수(김규선)는 “능혜사 법조스님, 여성단체협의회 이복실 회장님, 경기도시공사 의정부지사와 28사단 전차대대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과 성금을 기탁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법조스님 말씀대로 부처님의 자비로움이 온 세상에 가득하기를 바란다.” 말했다.

아울러 “후원해주신 물품과 성금이 복지사각에 있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추석연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