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섹션뉴스 경제
경기경제과학원, 2017 G-FAIR KOREA, BIG3 이벤트 개최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경제과학원, 2017 G-FAIR KOREA, BIG3 이벤트 개최



다음달 1일 개막하는 경기도 주최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 ‘2017 G-FAIR KOREA’를 앞두고 참가 기업와 소비자들의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한 BIG3 이벤트가 열린다.

본 행사를 주관하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기경제과학원)은 “G-FAIR KOREA 20회를 맞아 G-슈퍼세일 이벤트와 G-우수 상품 체험이벤트, G-쇼호스트 현장 판매전 등 BIG3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2일 밝혔다.

G-슈퍼세일 이벤트는 G-FAIR KOREA에 참가한 1,100여개 기업들이 자신들의 제품을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최저가 판매’하는 대대적 할인 행사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중 해당 업체 부스를 찾아 최저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이 같은 대대적 할인 행사는 G-FAIR KOREA를 20회에 이르기까지 성장시켜 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참가 기업들에게도 현장 매출을 증대하고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G-우수상품 체험이벤트도 진행된다.

체험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와 체험을 희망하는 개인은 오는 10월20일까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_fair_korea)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사무국에 이메일(gfair2@gbsa.or.kr)로 접수를 하면 된다.

행사 기간 중 열리는 G-쇼호트 현장판매전은 참가 기업들이 전문 쇼호스트들의 도움을 받아 상품 홍보를 할 수 있으며 현장 녹화 영상도 제공받아 향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현장 쇼호스팅 화면은 인터넷매체를 통해 생중계 된다.

특히 쇼호스트 판매전은 G-슈퍼세일 이벤트와 맞물려 쇼호스트들이 현장에서 해당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기도 한다.

올해 20회를 맞는 ‘2017 G-FAIR KOREA’는 오는 11월 1일(수)부터 4일(토)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3홀)에서 개최된다.

참가기업들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 MD, 일반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나 실질적 매출증대를 거둘 수 있는 B2C, B2B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경기도는 우선 참가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46개국 800여명의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수출상담회와 80개사 35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대형유통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형유통기업의 ‘MD 상담관’을 별도로 설치해 참가 기업들과 상시 상담을 실시, 우수 기업의 입점을 도울 계획이다.

미래 산업 분야에서는 신성장 동력관을 설치해 4차 산업 발굴 육성의 장을 마련하고 드론과 VR 등을 체험할 수 있는 4차산업 체험관, 친환경 전기차관도 별도로 운영한다.

행사 첫날에는 G-FAIR KOREA 20회를 기념하는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며 다양한 공연 및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참가 및 관람, 각종 이벤트 참여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fair.or.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g_fair_korea)를 참조하거나 사무국(031-888-6586)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