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수원
수원시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사Ship클럽’창단- 복지1번가 매교동, 천사 날개펴다
   
[수원=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수원시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천사Ship클럽’창단


수원시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1일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매교동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천사 모임인 ‘천사Ship클럽’을 창단했다.

‘천사Ship클럽’은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주체가 되어 1,040원을 1구좌로 2018년도에 2018구좌(목표액2,098,720원)이상을 목표로 하는 기부천사 모임이다.

지원대상자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발굴한 대상자 및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을 우선이며 수혜자 선정 및 지원내용 등은 동 협의체 월례회의시 결정한다.

매교동장(동장 정봉수)은 “추운 겨울은 일거리 감소, 난방비용 부담 등으로 저소득층에게는 더욱더 힘든 계절이다. 천사가 날개를 활짝 펴서 어려운 이를 보호하는 것처럼 저소득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천사Ship클럽’외에도, ‘사랑의 이미용서비스’, ‘사랑나눔게시판’, ‘행,가,래’, ‘나의 한가지 소원’ 등의 사업으로 따뜻한 매교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