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민대학교 독립문 전경.

[경인종합일보] 경민대학교 2018학년도 정시 모집이 1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면접 및 실기전형을 실시하는 학과를 포함한 23개 학과에서 총 233명을 선발하며, 면접일은 1월 23일이다.

정시 모집전형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으로 구분된다. 면접전형을 실시하는 학과를 제외한 일반전형은 학생부교과 40%와 수능성적 60%를 반영하며, 면접전형과 특기자 전형을 제외한 특별전형은 학생부교과 100%로 선발한다. 다만 특별전형은 동일계 출신자, 자격증 소지자, 취업자 경력자 중 하나에 해당해야만 지원할 수 있으며, 특기자 전형의 경우 해당 지원자격이 명시되어 있으므로 지원하려는 학과에 대한 자신의 지원자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면접전형을 실시하는 학과로는 국제비서과, 효충사관과, 호텔관광경영과, 건축과, 융합소프트웨어과, 호텔외식서비스과, 뷰티케어과, 사회복지과, IT경영과, 세무회계과, 간호학과(대졸자 전형)가 있으며, 면접전형은 20% 반영된다. 실기전형 실시학과는 공연예술과, 레포츠태권도과이며, 실기전형은 60% 반영된다. 작년에 비해 면접전형 실시학과를 늘려 학생들의 인성 및 적성의 비중을 확대하려는 계획이다.

합격자 발표는 2월 6일이며, 2월 7일부터 9일까지 합격자 등록 기간이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