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인종합일보 안금식 기자] 이천 증포동 주민자치委, 한국관광대학교와 연계프로그램 CS서비스 교육

이천시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성원)는 한국관광대학교와 연계해 지난 12일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이번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은 지역사회연계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 관광대와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협력으로 개강됐으며,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 총 8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천시 여성단체(회장 신삼숙) 회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한창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사람의 결원도 없이 성황리에 100% 수료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증포동에서 평생학습 동아리를 운영하는 한 관계자는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로 시작된 수업은 다시 찾고 싶은 조직을 만드는 서비스로 이어져,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많은 사람들을 접하는 사람의 자세와 행동을 배우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영어회화와 신나는 생활 사주 등 총 24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 중에 있으며, 한국관광대학교는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과 직업훈련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