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경인종합일보 윤정용 기자] 두드림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 입주자 모집

동두천시에서는 지난 19일부터 3월 15일까지 25일 동안 동두천시 외국인관광특구(CAMP BOSAN)에서 진행 중인 디자인아트빌리지에 입주할 공예인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푸드공예를 포함한 핸드메이드 공예분야의 공예품을 직접 제작해 판매, 체험교육이 가능하고, 공방을 직접 상시 운영할 수 있는 공예인이다.

입주신청은 현장접수 및 이메일로 가능하며 현장접수는 보산역 1층에 위치한 특화사업지원센터에서, 이메일 접수는 lhs487@korea.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공고 내용은 동두천시 홈페이지 또는 디자인아트빌리지 조성사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av2016)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두천시는 디자인아트빌리지 입주자를 대상으로 점포 내부수리 및 외관 꾸미기 등의 비용을 보조하고, 특화사업지원센터 내 3D프린터·레이저가공기 등 고가장비를 저렴한 사용료로 제공하며, 컨설팅, 홍보·마케팅, 공동체사업, 각종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디자인아트빌리지는 모집이 완료된 42명의 공예인 중 31명이 공방을 운영 중이며 초/중/고 학생 및 일반인 대상 체험프로그램, 입주공방 플리마켓, 박람회 참가 등을 수행하며 활발히 공방을 운영 중이다.

디자인아트빌리지 입주 및 공방 체험, 견학 등 문의는 특화사업지원센터 (031-866-1502) 또는 전략사업과 (031-860-27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