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경기경제과학원, ‘경기도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은 29일 오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2018년 경기도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300여 명이 넘는 기업인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스타기업 육성 및 디자인개발지원, 경기도기술개발사업 등 올 한 해 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사업화 지원이 총 망라돼 진행됐다.

특히 스타기업육성사업 및 디자인개발지원사업과 관련 세부 지원내용 뿐만 아니라 사업계획서 및 발표평가 자료작성 방법 및 평가기준, FAQ, 1대1 개별상담 등 기업인들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회였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중소기업 관계자는 “중소기업을 위한 경기도의 다양한 사업화 지원시책 정보를 한번에 파악한 시간이었다”며, “사업공고를 보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했는데, 작성방법이나 제출절차 등을 세심하게 안내해줘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의녕 원장은 “도내 중소기업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모든 임직원이 GBSA(집사) 정신으로 기업인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경제과학원은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지원사업에 참가할 도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스타기업육성프로젝트’의 모집기간은 오는 4월 13일까지이며,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은 4월 12일부터 26일까지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강소기업 육성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031-888-6826, 683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