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경인종합일보 배명효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산물 인터넷 판매 교육 수강생 모집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10회에 걸쳐 안성시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산물 인터넷 판매 교육’을 시작한다.

2018년 e-비즈니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 두번째 과정으로, 스마트 스토어(구 네이버 스토어팜)를 기반으로 한 농산물 판매 방법에 관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 교육 내용은 ▲스토어 개설 및 판매 목록 구성 ▲프로그램을 이용한 농산물 이미지 편집 ▲판매 상품 등록 및 관리하기 ▲스토어 진열 및 꾸미기 ▲스토어 주문관리, 고객 응대 ▲스토어 광고하기 등으로 교육을 받으면서 농업인이실제로 농산물을 판매 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임효빈 소득기술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농업인들에게서 지속적으로 요청이 있었던 교육과정이기에 기대가 크다”며 “농업인들에게 지속적이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교육은 매주 수요일, 금요일 주2회, 3시간씩 10회의 이론 및 실습교육으로 진행되며, 70%이상 교육 학습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접수는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소득기술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교육일정과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