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가족사랑 페스티벌’ 개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은 5월 ‘가정의 달’ 맞이하여 오는 5월 4일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emart 동탄점과 함께하는 ‘지구사랑, 환경사랑 희망그림대회’, 온 가족이 함께하는 ‘나래울 놀이터’, ‘맛있는 먹거리 장터’등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e-mart 동탄점은 행복·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희망그림대회를 개최하며 ‘지구사랑, 환경사랑’의 주제로 자연·환경의 소중함과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심어 주고, 아동의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밖에도 놀이활동, 가족체험활동(캐리커쳐, 드라이플라워, 미꾸라지 잡기, 나무목걸이 만들기)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미니운동회, 버블&마술쇼 등의 다양한 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가족들이 함께 나래울에 오셔서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e-mart 동탄점은 2012년부터 나래울과 함께 주거와 생활, 건강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희망그림대회는 오는 5월 3일까지 방문과 이메일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 narewul.or.kr) 및 전화(031-8015-74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