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화성 포토뉴스
“‘2018 화성 뱃놀이축제’로 놀러오세요~”
   
▲ 휴일 나들이 나온 인파로 가득한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장. 축제는 내달 3일까지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열리며, 프로그램 및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홈페이지(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2018 화성 뱃놀이축제’로 놀러오세요~”

이승수 기자  leonardo79@nate.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축제는 내달 3일까지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열리며, 프로그램 및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홈페이지(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곡항 바다 위에서 멋진 묘기를 보여주고 있는 플라이보드쇼. 2018 화성 뱃놀이 축제는 내달 3일까지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열리며, 프로그램 및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홈페이지(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이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주며 즐거워하고 있다. 축제는 내달 3일까지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열리며, 프로그램 및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홈페이지(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빠랑 같이 작품 만들어봐요~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장을 찾은 가족이 목공체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2018 화성 뱃놀이 축제는 내달 3일까지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열리며, 프로그램 및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홈페이지(www.hs-festiv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