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경인종합일보 윤정용 기자] 우수중소기업제품 홍보 책자 제작 착수

포천시는 경기 침체 및 각종 비용 상승 등으로 인해 기업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우수중소기업의 제품과 수출제품에 대한 홍보를 위한 포천시 우수중소기업제품 홍보 책자를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수기업제품 홍보 책자는 공공기관 및 단체 등에 관급자재 납품 등 국내 판로 활동에 중점을 우수중소기업들을 소개한 국문본 책자와 해외에 수출을 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수록한 영문본 책자가 제작될 예정이다.

국문본 책자의 경우 관내 유관기관 및 관외 공공기관, 단체 등에 배부돼 포천시 기업들의 물품 홍보 및 구매 안내에 활용될 예정이며, 영문본 책자의 경우 포천시와 해외도시 간의 교류협력 및 해외시장개척단 운영 시에 배부돼 관내 수출기업의 판로개척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책자에는 기업명과 대표자, 주요 생산품, 전화번호와 E-mail, 취득 인증서 내역 및 주요 연혁 등 기업에 대한 일반현황과 생산(수출)제품에 대한 사진과 설명이 함께 수록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포천시 우수중소기업에 대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책자 수록 대상업체는 관내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책자 수록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출서식을 시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 받아 작성한 후 6월 2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관내 우수중소기업과 수출기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문의는 포천시 기업지원과로 하
면 된다. (031-538-2289)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