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경인종합일보 이헌주 기자] 용인문화재단 <2018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재)용인문화재단에서는 용인시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용인시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통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2018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의 7월 교육 신청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2018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는 용인지역 어느 곳이나 용인시민 3명만 모이면 찾아가는 예술 교육프로그램으로 용인시민 누구나 3명 이상~10명 이하로 팀을 구성한 후 용인문화재단에 신청만 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예술 교육을 받을 수 있다.

100여명의 ‘아트러너’로 구성된 용인문화재단 재능기부단은 모던민화, 수채화, 프랑스자수 등 새로운 예술체험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술체험분야’, ‘생활예술분야’, ‘예술감상분야’, ‘기타분야’ 중 원하는 분야를 신청하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용인시민 1명당 1회 교육을 기본으로 하는 본 프로그램은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 노인, 장애인등 문화소외계층에게는 최대 4회까지 추가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집 앞마당부터 아파트 주민 공동 이용 시설, 관리사무소 내 유휴공간, 마을회관 등 교육이 가능한 장소라면 어느 곳이든 찾아가 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매월 12일~ 24일에 다음 달 교육 접수를 받고 있는 <2018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 와 관련된 세부 사항 및 신청 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팀(031-260-333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