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화성시문화재단, 10주년 맞아 엠블럼&슬로건 온라인 투표 실시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은 오는 12월 창립 10주년에 앞서 10주년 기념 엠블럼과 슬로건의 시민투표를 실시한다. 지난 5월 1일부터 23일까지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550여 작품 중 전문가들의 1차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점을 받은 5개 작품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최종 선정작을 선발하는 것.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뱃놀이축제’, ‘가족사랑축제’ 등에서 실시한 오프라인 투표 결과와 25일까지 실시되는 온라인투표 결과를 취합하여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최종 선정된 엠블럼부문 대상 1명, 우수상 1명, 슬로건 부문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오는 7월 2일 시상할 예정이며, 선정된 작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후 화성시문화재단의 각종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6월 25일 일요일 자정까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시민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홍보물을 통해 자주 보게 될 엠블럼과 슬로건인 만큼 시민들의 투표로 선정하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의 10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교육 활동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지난 2008년 12월 화성아트홀의 개관을 시작으로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화성시립도서관,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누림아트홀을 운영하며 다양한 문화, 교육, 공연, 축제, 전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온라인설문 주소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TN-PAx6KFanzDzZWTh5MaMnq35PcNeExQa-5oJC4ft-7JJw/viewfor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