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천시정
경찰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올 아이즈 순찰대인천 서부서 검단지구대, 경찰을 꿈꾸는 “올 아이즈(ALL-EYES)”청소년 순찰대 발대식 개최
   
▲ 이정석 검단지구대장이 검단고등학교 경찰희망동아리학생들과 “올 아이즈(ALL-eyes)”청소년 순찰대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찰영을 하고있다. 사진=검단지구대
[경인종합일보 박형남 기자] 인천서부경찰서 검단지구대(경감 이정석)는 청소년 아웃리치활동으로 검단지구대 회의실에서 검단고등학교 경찰희망동아리(회원 40명)를 대상으로“올 아이즈(ALL-eyes)”청소년 순찰대 발대식 개최 및 경찰직업 체험시간을 가졌다.

'올 아이즈(ALL-eyes)' 는 모든 사람들의 눈이 순찰대가 된다는 뜻으로 경찰을 꿈꾸는 학생들이 직접 청소년 비행지역을 선정하여 경찰과 합동으로 순찰을 도는 순찰대이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검단지구대장과 학생들이 참석하여 경찰관 직업 소개 및 발대식 행사 후 청소년 비행지역을 합동 순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검단지구대는 학교폭력과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올 아이즈” 청소년 순찰대를 주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순찰대 학생들과 검단지구대 경찰관과의 멘토․멘티 관계를 형성하여 이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박형남 기자  phnkr@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형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