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
경기도, 23일까지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도, 23일까지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민족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농협유통센터 수원·고양·성남점 G마크 전용관에서 이달 23일까지 특별판촉전을 연다.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G마크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추첨권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점포별 21명에게 G마크 장류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은 10월 2일부터 G마크전용관에서 점포별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유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G마크 농·특산물 시식 및 증정행사와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G마크 농특산물이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축·수산·임산물 및 이를 원료로 제조·가공한 가공·전통식품으로 소비자단체의 철저한 사전 검증과정을 거쳐 도지사가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증한다.

서재형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생산하고도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마크인증 생산농가에게 이번 특별판촉전은 G마크브랜드 홍보 및 소비활성화 유도를 통한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