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주관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경인종합일보 임재신 기자] 경기도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의정부시에서 개최

경기도북부 시.군의장협의회가 지난 11일 오후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세미나실과 회의장에서 '제84차 정례회의'와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는 고양시의회 이윤승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 회장(현 고양시의장) 개최지인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과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참석했으며, 우수의원 시상식에는 포천시 박윤국 시장이 참석해 의장단과 참석한 의원들을 격려했다.

정례회의는 차기 회의 개최지 결정, 회의록 승인, 2019년도 수입지출 예산 운영 계획, 평화통일특별도 설치 추진 등 안건을 처리하고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매년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예산절감 분야를 포함하여 주민참여소통 분야, 공약실천 분야,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등 총 10개 분야에서 우수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협의회는 이날 우수의원으로 주민참여소통 분야에 연천군 심상금 의원, 지역 현안해결 분야에 남양주시 이정애 의원, 동두천시 정계숙 의원, 의정활동 분야에 포천시 박혜옥 의원, 구리시 임연옥 의원을 선정했다.

또한, 공약실천 분야에 고양시 김효금 의원, 의정부시 박순자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에 고양시 조현숙 의원, 파주시 한양수 의원, 행정개선 분야에 파주시 이효숙 의원이 선정됐다.

이어. 의정활동 개선 분야에 남양주시 이도재 의원, 의정부시 김정겸 의원, 행정감사 분야에 가평군 최정용 의원, 예산절감 분야에 양주시 황영희 의원, 의정연구발전 분야에 고양시 김완규 의원 등 15명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이윤승 협의회 회장은 “올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들의 수상을 축하한다”며 “새로운 남북관계는 경기북부에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며, 경기북부 시.군 의회가 힘을 합쳐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