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자원봉사센터가‘2019 자원봉사센터 연간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인종합일보 임재신 기자]
경기 양주시 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 비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방안을 모색하고 긴밀한 협조와 결속으로 참여와 나눔의 문화 확산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2019 자원봉사센터 연간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정성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종성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단체, 유관기관, 관계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자원봉사센터 비전과 목표 설명, 전반적인 사업 홍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했다.

참여자들은 김장 나눔 축제,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자원봉사단체 임원 워크숍 등과 함께 특화 프로그램인 ‘소확행 감동양주 만들기’에 큰 참여 의지를 보였다.

이어 ‘감성소통 콘서트 희노애락’을 주제로 팝페라가수 조정호 강사의 강연을 진행, 참석한 봉사자들의 열띤 호응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박종성 센터장은 “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봉사자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오늘 사업설명회를 통해 우리 양주시가 아름답고 행복한 감동양주시가 될 수 있도록 올 한 해도 자원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