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헌주 기자] 용인문화재단,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잉 공연

- 가정의 달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 선물

(재)용인문화재단은 가정의 달 5월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잉(FLYING)>을 3일(19시 30분)을 시작으로 4일(14시, 18시), 5일(11시, 15시)에 이르기까지 총5회에 걸쳐 공연한다.

<플라잉>은 대사 없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한국 넌버벌 창작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최철기 사단(‘난타’ 연출, ‘점프’, ‘비밥’ 등 총감독)의 작품으로 넌버벌 퍼포먼스의 특성을 십분 살려 국내뿐 아니라 싱가포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해외를 포함해 현재까지 총 1,900여 차례의 공연 횟수를 기록했으며, 누적관람객 84만 명을 돌파한 작품이다.

우리나라 역사 속 화랑과 도깨비가 시간의 문을 통해 21세기 한 고등학교로 넘어오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판타지를 담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리듬체조, 기계체조 전 국가대표 선수들이 만드는 다양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는 관람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번 공연은 만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관객이 있는 가정에 좋은 문화 선물이 될 것이다. 티켓 가격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 S(시야방해)석 1만 원으로 사전예매 진행 중이며,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