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정
김원기 부의장, 의정부시 민락2지구 내 보행자도로 조명(보안등) 및 송산사지 사거리 차량보조신호등 설치 등 민원 해결
[경인종합일보 임재신 기자] 김원기 부의장, 의정부시 민락2지구 내 보행자도로 조명(보안등) 및 송산사지 사거리 차량보조신호등 설치 등 민원 해결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민주, 의정부4)은 지난 1월과 3월에 보행자 전용도로에 대한 범죄예방과 보행안전 확보 및 사거리 교통사고 다발지역에 대한 예방조치를 요청하는 민원을 접수 받고 현장확인과 함께 관계부처 협의 등을 거쳐 마침내 해결의 결실을 맺었다.

민원은 의정부시 송양로 76길(우미린APT)과 94길(민락엘레트 APT) 사이 보행길에 야간에도 안심하고 보행 할 수 있도록 가로등을 설치해 달라는 내용과 민락동 송산사지 근린공원 앞 사거리에 우회전 차량보조신호등 설치를 요구하는 내용이었다.

이에 김 부의장은 현장 방문을 통해 주변을 점검하고 바로 의정부시 관련부처에 조치해 줄 것을 요청한 바 있는데, 지난 3~4월 두차례에 걸쳐 해당 장소에 차량보조신호등 및 보행자도로 조명(보안등) 등이 설치되어 시민 안전 환경이 대폭 개선됐다.

한편, 김원기 부의장은 “민원을 귀담아 듣고 시민들의 안전 확보와 불편사항 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재신 기자  lim.1400@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