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섹션뉴스 경제
갤러리아百수원점, ‘5월 가정의달’맞아 어린이날 선물상품전 등 특별 행사 진행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갤러리아百수원점, ‘5월 가정의달’맞아 어린이날 선물상품전 등 특별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어린이날 선물상품전, 코스메틱 페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7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쇼콜라,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 유아동 인기브랜드가 참여하는 ‘어린이날 선물상품전’ 특별행사가 2일까지 진행된다. 프랜치캣, 헤지스키즈는 FOR KIDS 선물상품을 제안한다.

5월 6일까지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갤러리아상품권이 증정된다. 금액대별 10만원 구매시 5천원, 20만원 구매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2일간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동을 위한 건강음료 ‘튼튼홍삼’을 무료로 한정수량을 증정한다.

또한, 7층 유아동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아이들을 대상으로 워터타투, 키즈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풍선 등을 무료로 진행해 어린이날 아동들에게 즐거움을 선물 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1층 화장품 일부매장은 ‘코스메틱 페어’ 기간중 사은품을 증정하고, 2층 여성의류 매장은 ‘어버이날 감사선물 제안’행사도 진행된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