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경기일자리재단, ‘여성IT직업훈련과정’ 하반기 교육생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여성IT직업훈련과정’ 하반기 교육생 120명을 모집한다.

‘여성IT직업훈련과정’은 경기도 내 경력단절 여성 및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마련된 교육으로, 8월부터 여성능력개발본부(남부)에서 1일 6시간씩 주 5일, 3~4개월 간 진행된다.

하반기 모집 과정은 △빅데이터 애널리스트&마케터 △웹&앱 디자이너 실무 △UI/UX 웹&앱 디자인 전문가 △OA·SNS 마스터 양성 △Makers 3D모델링 및 프린팅 △온라인 쇼핑몰 전문가 등 총 6개 과정이며, 모집 인원은 각 과정별 20명이다.

교육생에게는 IT전문 직업교육과 함께 맞춤형 취업 컨설팅 등 취업 연계 서비스도 함께 지원된다.

어린 자녀를 둔 교육생은 본부 내 보육 시설 이용이 가능해 육아 걱정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IT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경기도 거주 여성은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뒤 신청하면 된다.

접수 일정은 ‘빅데이터 애널리스트&마케터·웹&앱 디자이너 실무 교육과정’은 8월 18일까지이며 나머지 4개 교육과정은 8월 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여성새일1팀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