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의정부
의정부시 도시농업기술과, 계절 꽃 모종 배부 ‘인기’오는 7월 17일부터는 천일홍 3만 본 배부
   
▲ 오는 7월 17일부터는 천일홍 3만 본을 배부할 예정이다.
[경인종합일보 임재신 기자]
경기 의정부시 도시농업기술과가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아름다운 볼거리 제공을 위한 그린플레이스 조성사업이 시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린플레이스 사업은 지난 봄, 계절 꽃 플러그묘를 구입해 포트에 이식한 후 지속적인 물 관리, 보온 등으로 정성들여 키운 사루비아, 천일홍 약 7만 본을 동 주민센터 등에 공급하여 쾌적하고 생기 넘치는 푸르고 아름다운 의정부시의 이미지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난 5월 말, 1차 배부를 시작으로 7월 10일까지 2차 배부를 마쳤으며, 동 주민센터, 의정부시 시설관리공단, 스쿨팜 조성 학교, 맑은물사업소, 예술의전당, 공원녹지과 등에 사루비아(레드, 블루) 4만 본을 배부하여 도심 곳곳을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다.

오는 7월 17일부터는 천일홍 3만 본을 배부할 예정이다.

조인영 도시농업기술과장은 “민선7기 역점사업으로 추진하는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에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관련 부서와의 업무 협조를 통해 녹색공간의 지속적 확충과 도심경관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임재신 기자  lim.1400@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사루비아(레드, 블루) 4만 본을 배부하여 도심 곳곳을 아름답게 물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