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경제과학원, 지페어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G-FAIR KOREA 2019’의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로 활동할 ‘지대리(지페어코리아 대학생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총 20명이 활동하게 될 ‘지대리 1기’는 마이스(MICE)산업 및 홍보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블로그·페이스북·유튜브 등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7월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이며, G-FAIR KOREA 2019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gjs02541@lyncfactory.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들 대학생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미션 수행을 통해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함께 우수 서포터즈를 뽑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명의의 표창도 수여할 예정이다.

앞으로 온라인과 SNS채널을 통해 활동하게 될 ‘지대리 1기’는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G-FAIR KOREA’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자신들의 SNS채널을 활용해 전시회 참가기업 제품 소개는 물론 다양한 전시회 이벤트 등을 안내하며, 전시회 현장 및 주요 행사도 참여해 SNS 상에서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임무를 맡는다.

서포터즈 모집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G-FAIR KOREA 2019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