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제공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팟캐스트 ‘경기호황쇼’, 경기문화전당 소극장 개최


사회 이슈부터 다양한 생활정책들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경기도 팟캐스트 ‘경기호황쇼’가 도민들의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간다.

도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에서 ‘경기호황쇼’ 첫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기호황쇼’는 경기도의 주요 정책과 핫 이슈 소개는 물론이고,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김일중 아나운서와 김묘성 팀장, MC 장원, 박지훈 변호사 등 4명 MC의 유쾌한 입담으로 소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 15일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보름만에 팟빵 내 ‘정부 및 기관 분야’ 1위를 달성했고, 8월 현재 8400여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이번 공개방송 토크콘서트는 애청자의 열띤 호응에 대해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으며, 단순히 공개방송을 넘어 김일중 아나운서 등 경기호황쇼 4MC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이는 토크쇼로 꾸며진다.

특히, 래퍼 넉살, 방송인 김용민, 김성수 평론가, 김지예 변호사, 오창석 작가 등 초특급 게스트가 출연해 다양한 입담과 생생한 방송 뒷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호황쇼 토크콘서트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진행된다.

인치권 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이번 토크 콘서트는 경기호황쇼 애청자들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 함께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 다양한 현안과 정보, 생생한 정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경기도 팟캐스트 ‘경기호황쇼’는 매주 금·토요일에 팟캐스트 방송 플랫폼 ‘팟빵’ 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