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의정부
의정부시 역 지하도상가 ‘청년역전’ 매주 토요일 ‘문화&마켓데이’개최
[의정부=경인종합일보 임재신 기자] 의정부시 역 지하도상가 ‘청년역전’ 매주 토요일 ‘문화&마켓데이’개최

의정부시와 경민대학교 산하협력단이 함께 의정부역 지하도상가 청년몰인 ‘청년역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마켓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문화&마켓데이’는 여러 나라의 전통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다문화 음식 체험, 세계 각국의 문화가 담긴 탈을 만들어보는 가면 만들기, 다양한 출연진이 등장하는 클래식 음악회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문화체험을 누구나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청년몰 판매제품에 대한 할인행사와 원데이 클래스 체험 등 독특하고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청년창업자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동시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 16일, 23일, 30일(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와 동시에 청년몰의 제품 구경 및 구매가 모두 가능하다.

박성복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시민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청년몰 조성을 위해 풍성하고 재미있는 문화행사를 꾸준히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하면서, “청년역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함께하길 원하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신 기자  lim.1400@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