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성남
성남시, 12일 판교 알파 지하광장서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지난 6월 19일 중원구 상대원1동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1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청년 채용 박람회’ 때의 모습. /성남시 제공
[성남=경인종합일보 이한준 기자] 성남시, 12일 판교 알파 지하광장서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성남시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판교 알파 지하광장(판교역 2번 출구 옆 지하연결통로)에서 ‘청년 채용박람회’를 연다.

이날 행사장에는 ㈜티맥스 소프트, ㈜아프리카TV, ㈜에스에너지, ㈜스타백, ㈜모아데이타, ㈜이노스, ㈜에프원미디어 등 40개 회사가 현장 면접을 진행해 11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들 업체들은 소프트웨어 개발, 정보통신, 제조, 건설,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일할 청년을 선발하며, 지원을 원하는 청년은 행사 당일 이력서를 가지고 기업 부스를 찾아오면 된다.

이날 박람회장엔 500여 명의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기업별 1대 1 면접 이외에 이력서 클리닉, 면접 헤어·메이크업, 취업 타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미리 면접을 체험해볼 수 있는 AI(인공지능), VR(가상현실) 면접장도 설치·운영한다.

이한준 기자  theplay8407@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지난 6월 19일 중원구 상대원1동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1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청년 채용 박람회’의 모습. /성남시 제공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