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용인
용인문화재단, 창의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용인포은아트홀에서 즐기는 전문 예술교육 프로그램
   
[경인종합일보 이헌주 기자]
용인문화재단, 창의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즐기는 전문 예술교육 프로그램

(재)용인문화재단 (이사장 백군기)은 생애주기에 따른 수준별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20년 1학기 수강생을 12월 12일(신규모집 기준)모집한다.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20년 1학기 강좌는 EVENT, 겨울방학 특강, 어린이 감성놀이터, 음악·미술·인문·특별 아카데미로 구성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연령별·수준별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전문 문화예술교육 및 미적 체험 예술교육으로 이루어진다.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 향기, 서커스, 사운드 스케이프 등 단기간 내에 문화예술교육 체험이 가능한 강좌로 구성되고, 음악·미술·특별 아카데미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수강생이 맞춤형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감성놀이터는 유아 및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연령별로 세분화하여 연극, 뮤지컬, 싱어송라이터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인문 아카데미는 뮤지컬, 영화, 클래식 음악, 문학, 미술 등 분야별로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EVENT 강좌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주인공 실제 모델로 유명한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 서희태 지휘자가 오페라를 쉽게 설명해주는 <오페라 하우스> 강연과 ‘음악계의 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이 불멸의 작곡가들의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는 <음악사의 하이라이트>가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단은 창의예술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문화공간 나눔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생활문화 동호회 활동 또는 각종 지원 사업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

2020년 1학기 창의예술아카데미 회원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 접수는 12월 12일부터 마감 시까지 가능하다.

이헌주 기자  lhj392766@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헌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