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천시정
인천 중구, 구영모 부구청장 부임
   
▲ 구영모 부구청장
[경인종합일보 김철 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1월 10일자로 구영모 신임 부구청장이 임명됐다고 전했다.

신임 구영모(지방부이사관) 부구청장은 지난 1980년 9월에 첫 공직에 입문한 이래 인천시 일자리경제본부 산업진흥과와 투자유치산업국 투자유치과, 경제산업국 산업진흥과, 경제수도추진본부 산업기반과 등에 근무하면서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았다.

특히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한 2018년도에는 투자유치과에서 근무하며 많은 국·내외 기업들의 투자를 유치하는 등 탁월한 업무 추진으로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그 동안 자랑스런 공무원 표창 등으로 인천 시장상 및 건설교통부장관 표창, 산업발전기여 통상산업부 장관 표창, 전국 공예품 육성 및 수출산업 기여 상공부 장관 표창 등 많은 수상 내역이 있다. 이는 그가 걸어온 공직의 길이 매우 탁월한 기획력과 업무 추진력을 갖춘 행정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기에 부족함이 없음을 말해주고 있다.

한편, 구영모 신임 부구청장은 홍인성 중구청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직원들과 상견례, 중구의회 방문 등의 일정을 마친 후 곧바로 업무수행에 들어갔다.

구영모 신임 부구청장은 세계의 관문이자 물류의 중심이며 깊은 역사가 살아 있는 중구에서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부구청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존경하는 홍인성 중구청장님과 12만여 사랑하는 중구 구민과 함께 개항문화 미래도시, 사람사는 복지중구를 만들어 나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철 기자  cjf9001@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