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안금식 기자] 청우산업(대표 우승녀)은 지난 3월 2일 여주시 북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 19 북내면 민간방역단에 감사인사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청우산업(주)은 북내면 외룡리에 위치한 황토침대 제조 공장이며, 북내면 민간방역단은 관내 단체장과 회원이 솔선수범하여 구성된 코로나19 방역단이다. 지난달 25일부터 방역단은 2인1조 10개팀이 다중이용시설을 매일 방역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청우산업은 사업 운영상 코로나19 방역에 어려움이 있어 북내면 밴드에 도움을 요청했으며, 북내면 민간 방역단이 그때부터 지금까지 청우산업을 방역 했다.

청우산업 대표 우승녀는 “전국적으로 코로나 19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북내면 민간 방역단이 방역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나 또한 도움을 받았으니, 누군가를 도와 주고 싶다는 생각에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북내면장 김윤성은 “북내면 민간방역단에 감사인사를 잘 전달하겠으며, 사업 운영이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 진정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청우산업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