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브라운·문라이트 블루·새틴 스틸 그레이 외장 컬러 추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무장하고 신규 컬러를 적용해 상품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13년형 쉐보레 올란도(Orlando)를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역동적인 SUV의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패밀리 밴의 넓은 공간과 실용성을 겸비한 신개념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로 큰 인기를 얻어온 올란도는 출시 이 후 1년 동안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편의사양을 향상하고 트림 구성을 변경했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2013년형 올란도는 기존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안전성에 더불어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고객을 배려한 구성, 새로운 외장 컬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며, “가족과 함께 하는 패밀리 밴에서부터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젊은 감각의 SUV까지 다양한 매력을 겸비하고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형 올란도의 가장 큰 특징은 강화된 편의 및 안전 사양으로 운전석 6-way 전동 조절 시트를 장착해 스위치 조작만으로 운전자 체형에 맞는 시트 위치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Tire Pressure Mon itoring System)을 채택해 주행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연료소비와 타이어 마모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2013년형 올란도는 프리미엄 실버 색상의 인터페시아 몰딩을 적용해 한층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가족을 많이 태우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선바이저 화장거울 조명을 동반석까지 확대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하고 실내공간에 세심한 배려를 기울였다.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반영한 트림 구성은 올란도의 상품성을 새롭게 한다. LS 고급형 트림에 최첨단 주행안전장치인 S-ESC와 레벨업 주행정보 시스템을 기본으로 적용했으며, LT트림에는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뿐만 아니라 보조 제동등, 크루즈 컨트롤, 커튼 에어백을 기본 사양으로 추가 적용해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
  한편, 고급 블랙 가죽 시트, 버튼 타입 스마트키, 17인치 알로이휠,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프리미엄 6 스피커를 장착한 LT 컨비니언스(Con venience) 팩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편의사양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13년형 올란도는 5 가지 바디 컬러(퓨어 화이트,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건스모크 그레이, 카본 플래쉬 블랙, 벨벳 레드)에 추가로 문라이트 블루, 에스프레소 브라운, 새틴 스틸 그레이 색상을 더해 개성 강한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3년형 올란도의 가격은 디젤 차량은 LS모델 2,210만원, LT 모델 2,429만원, LTZ 모델 2,668만원부터(자동변속기 기준). LPGi 차량은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2013년형 올란도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2013 올란도로 액티브하게 사는법!”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올란도 이벤트 페이지(http://orlando. chevro let.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고 휴대폰으로 올란도에 부착된 QR코드를 찍으면 추첨을 통해 K2 캠핑장비와 쉐보레 자전거 등을 제공한다.
 


 

박형남기자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