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규환 기자] 더운 여름, 자외선과 장마 걱정 없이 아이들 손을 잡고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 체험전으로 피크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물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킨텍스의 해피월드 스토리 01.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을 오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개최한다.

딸꾹딸꾹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은 야외에서 걱정되는 안전사고의 위험 없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체험전은 영유아를 위한 따뜻한 온수풀부터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성인풀까지 다양한 크기의 풀장들로 구성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물놀이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트를 타고 물 위를 둥둥 떠다닐 수 있는 유수풀과 다람쥐통, 페달보트, 바나나보트, 슬라이드와 같이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놀이 시설 외에도 1일 3회 딸꾹질하는 고래 킨고와 아기 물고기 쿠아의 스토리가 있는 ‘버블j의 아쿠아쇼’가 진행되어 샌드애니메이션, 벌룬쇼, 매직쇼, 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은 오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킨텍스 제 2전시장 9A홀에서 총 63일 동안 진행되며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킨텍스 이벤트사업팀(031-995-81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규환 기자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