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경기복지재단, 지역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경기복지재단(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서는 경기도에 필요한 사회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5월 12일까지 총 4주간 「2017년도 경기도 지역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도 등 거주지에 제한 없이 사회서비스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공모주제는 지정주제(1인 가구 대상 지원 서비스)와 자유주제 중 선택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제안서를 10페이지 이내로 작성하여 메일(gsj0724@ggwf.or.kr)로 송부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서면심사와 2차 PT·면접심사를 거쳐 최종결과발표는 6월 2일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 3팀 등 총 6팀을 선발하며 수상팀에게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상장수여와 함께 소정의 상금(최우수 50만원, 우수 각 30만원, 장려 각 10만원)이 주어진다.

아울러 채택된 아이디어는 2018년 경기도 지역사회서비스 신규 사업으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다.

지역사회서비스는 지역별·가구별로 다양한 특성과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지자체가 주도적으로 발굴·집행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https://www.ggss.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031-267-937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