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경인종합일보 이승수 기자] 2017 스포츠과학연구소와 함께하는 우리가족건강플랜 개최


- 유앤아이센터에서 우리가족 건강계획 세우기

- 전문체력진단, 건강증진체력운동, 뉴스포츠 One-Stop 체험


화성시여성가족재단 스포츠과학연구소에서 ‘우리가족 건강플랜’ 주제로 시민 건강·스포츠체험 행사를 오는 10월 2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유앤아이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스포츠과학연구소는 화성시민을 위한 건강프로젝트로 그동안 건강교육세미나, 찾아가는 운동처방서비스, 취약계층을 위한 체력관리서비스 등 매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의 구성은 건강기초검사, 스포츠 전문체력검사를 통해 체력상태 체크와 운동처방을 전문연구원들에게 받을 수 있으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다양한 체력증진운동, 뉴스포츠(실내 컬링, 스포츠스태킹)까지 원스탑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를 기획한 스포츠과학연구소 관계자는 단순한 스포츠체험이 아닌 체력진단으로 개인 체력상태를 체크하고,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활동체험으로 자신에게 맞는 건강생활을 계획하고 실천할수 있는 계기 마련이 본 행사의 목적이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20일까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5천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간식등이 제공된다.

그 밖의 문의는 유앤아이센터 스포츠과학연구소 031)267-8858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