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종합일보 이헌주 기자] 용인시민체육공원에서 펼쳐지는 ‘제4회 용인거리축제’


- 가족, 친구, 연인은 다 모여라! ‘제4회 용인거리축제’

-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개장과 함께하는 신나는 용인거리축제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제4회 용인거리축제를 용인국제어린이도서관 개관 페스티벌에 맞춰 오는 3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새롭게 개장한 용인시민체육공원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용인시청광장에서 시작된 용인거리축제는 2016년 용인포은아트홀 광장과 2017년 옛경찰대학교 대운동장 등 용인지역 곳곳에서 해 마다 용인시민들에게 최고의 문화가 있는 공연을 선사해 오고 있다.

금년도 제4회 용인거리축제는 31일(토) 오전 10시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동요콘서트 ‘구름빵’과 서커스, 거리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대운동장 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버블대전’은 참가한 시민들에게 1,000여개의 버블건과 스틱을 나눠주고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AR/VR 체험, 드론체험, 레고체험, 해어 메이크업체험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다양한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온라인(인터파크) 사전 구매를 통해 지급되는 텐트석은 축제에 참여한 가족단위 시민들이 운동장에서 편하게 쉬면서 축제와 문화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여 휴식과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로봇체험 등 다양한 로드퍼포먼스와 그라운드 이벤트와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가 펼쳐지며 용인국제어린이 도서관 개관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제4회 용인거리축제는 문화와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용인문화재단 시민문화팀에 문의하면 된다.(☏031-323-6345)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