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경인종합일보 곽광재 기자] 비전1동 관내 평택곤드레 ‘점심 대접’

비전1동 관내 평택곤드레에서 지난 12일, 지역 내 거주하는 저소득층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정성 가득한 곤드레밥상으로 점심을 대접해드리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따뜻한 식사 대접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게 된 평택곤드레 김진희 대표는 올해 세 번째로 어르신들께 식사대접을 하고 있어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초대된 어르신들은 곤드레밥, 각종 반찬, 불고기, 떡, 즐거운 후식까지 맛깔스럽고 건강한 밥상을 차려주어 너무나 고맙게 잘 먹었다며 김진희 대표에게 정겨운 인사말을 연거푸 건네곤 했다.

김진희 대표는 “어르신들이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한 번 더 웃고 조금 더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뵈니 제가 오히려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했다.

아울러, 오늘과 같은 자리를 앞으로 두 달에 한 번씩 더 갖도록 해 저소득층 어르신들 및 지역의 관심이 더해져야 하는 분들을 모시고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맛있는 식사 대접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병성 비전1동장은 “위로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사랑과 보살핌을 실천하는 일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