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종합 남양주
평내도서관 ‘채사장 작가초청 강연회’ 개최
[남양주=경인종합일보 에이스] 평내도서관 ‘채사장 작가초청 강연회’ 개최

남양주시 평내도서관은 작가초청강연회 5월 행사로 ‘채사장 작가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전국 최고의 책 읽는 도시 남양주 문화조성을 위해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열한계단’의 저자인 채사장 작가초청강연회가 평내도서관에서 열린다.

채사장은 교양입문서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으로 짧은 시간에 밀리언셀러에 오른 작가이며, 특히 책과 동명의 팟캐스트 ‘지대넓얕’은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건, 팟캐스트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날 강연에서 채사장은 ‘나, 타인, 세계를 이어주는 관계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세계와 자아의 관계를 통한 인문학적 사유와 성장에 대해 강연한다.

올해 강연회는 시민들에게 문화적 향유와 독서를 통해 타인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매월
작가초청강연회를 준비했으며, 특히 베스트셀러 작가, 시민들의 관심이 높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생활 속의 인문학 실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 희망자는 남양주시 평내도서관 홈페이지(lib.nyj.go.kr/pynae)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경인종합일보  gnews.rc@gmail.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인종합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