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정
김미숙 도의원, 2018년도 하반기 의정대상 수상
   
[경인종합일보 김형천 기자] 김미숙 도의원, 2018년도 하반기 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김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3)이 지난13일 2018년도 하반기 제2교육위원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미숙 의원은 경기도교육청을 대상으로 한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학교 급식실 내 오염도측정기의 즉각 도입, 학교 보건실 의약품 구입 시 전문가의 자문을 거칠 것 등 학생의 건강권 보호를 위한 대책을 강력히 요구한 바 있다.

한편 김 의원은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경기도의회 의원에 대한 윤리 심사와 징계 및 자격 심사에 관한 안건을 심사하여 도의원 전체의 윤리 의식을 높이고 청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제2교육위원회 의정대상 선정은 경기도의회 제10대 전반기 제2교육위원회 출범 후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경기교육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증진에 크게 기여한 의원을 반기별로 선발해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의원은 이번 수상에 대해 “저를 믿고 도의회에 보내준 군포시민에게 감사하다”면서 “경기도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남은 임기 동안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형천 기자  darkhose22@naver.com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