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경인종합일보 윤상명 기자] 고양시, 기업 현장 방문으로 일자리 활성화 도모



이재준 고양시장은 시정 최우선 역점 사업인 일자리와 경제활성화를 위해 현장의 기업을 직접 찾아가고 있다.

이재준 시장과 박동길 덕양구청장, 시 관계자들은 지난 18일 관내 기업 ㈜에이스메디칼을 방문해 이종우 대표를 만나 담화를 나눴다.

㈜에이스메디칼은 고양시에 본사를 둔 연 매출 500억 원, 정규직원 270여 명의 의료장비 생산 우량기업으로 고양시 대표 중소기업이다.

현재 고양시는 월 2회 일자리 전략회의와 월 1회 기업현장방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향후 공장밀집지역과 지식산업센터 중심의 기업들을 꾸준히 방문해 관내 기업들이 갖고 있는 공통적인 문제점들을 직접 이해하고 관련 부서와 해결 방안을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날 이종우 대표는 출퇴근 시간대 통일로의 교통체증에 대해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건의했고, 시는 교차로 개선 사업을 설명하며 해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에이스 메디칼은 훌륭한 시설과 환경을 갖춘 기업으로, 고양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점에 감사하며 더욱 발전해 더 많은 고용을 창출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인종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